모바일 앱 내 광고를 게재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다음과 솔루션들을 추천한다.

선택한 이유는 해당 플래폼들이 가장 많은 글로벌한 광고주들을 보유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1. Google AdMob

2. Facebook Audience

2. Unity3D Unity Ads

 

중요한 것은! 하나의 선택이 아닌 이 모든 플랫폼을 사용 할 것이다.

 

왜??

하나의 플랫폼만으로 동작시킨다면 광고 lack이 비워져 더이상 광고를 띄울 수 없는 상태가 될 수 있는데

여러 플랫폼을 모두 사용한다면 이것을 우회 하여 빈틈 없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동작 방법은 다음과 같이 하면 된다.

 

1. Google AdMob를 동작

2. 성공시 End, 실패시 Facebook Audience를 동작시킨다.

3. 성공시 End, 실패시 Unity Ads를 동작시킨다.

4. 성공, 실패 모두 End

 

'Developments > Serv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TP 오류코드 및 설명  (0) 2019.12.03
REST API Naming RULES!  (0) 2019.11.27
Visual Studio Code 추천 설정  (0) 2019.10.13
앱-프론트앤드 기본 구성  (0) 2019.10.02
웹-프론트앤드 서버 기본 구성  (0) 2019.10.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