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 Admob이 있다면 페이스북에는 Audience가 있다.
서로 장단점이 있으므로 상호 보완하여 필요한 부분에 사용한다면 수익을 극대화 하기 좋다.
사용법은 다음 아티클을 참고하자.
ps. 아티클에서 소개하는 react-native-fbads 라는 모듈이 있지만 기능적인 제약이 있어 (Rewarded Ads. 와 같은) 개인적으로 새롭게 직접 만드는 것을 추천하는 바 이다.
'Developments > React N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실행시 React-Native Local server에 연결되지 않을 때 (0) | 2020.06.24 |
---|---|
Android Studio 에서 Activity class does not exist. 오류 발생시 (0) | 2020.06.24 |
iOS Multitask 뷰에서 셋팅한 앱 icon이 보이지 않을 때 (0) | 2020.04.16 |
Splash screen 변경 (0) | 2020.04.16 |
react-native-image-picker 사용시 오류 발생 (0) | 2020.03.13 |